오피스텔, 사원, 모집, 신입, 현대
OFF
  • 22
  • 13
통합검색결과
전체검색 카테고리검색 게시판검색 네이버검색
감정 호텔 (내 마음이 머무는 곳)
리디아 브란코비치 | 책읽는곰 | 20240223
13,450원
소개 감정 호텔에는 날마다 다양한 감정이 찾아온다. 감정마다 주의할 점도 다 다르다. 목소리가 작은 슬픔의 이야기는 귀를 기울이지 않으면 잘 들리지 않는다. 시끄러운 분노는 마음껏 소리 지를 수 있도록 가장 큰 방을 내주어야 한다. 감정 호텔의 지배인은 감정들이 잘 지내고 있는지 늘 세심하게 보살펴야 한다. 그러나 늘 까다로운 손님만 있는 것은 아니다. 사랑과 기쁨, 그리고 희망이 찾아오면 호텔은 환한 빛과 웃음이 가득한 마법 같은 곳으로 바뀐다. 그리고 그 중심에는 어떤 감정이라도 따뜻하게 맞이하고 이야기를 들어 줄 여러분이라는 지배인이 있다. 《감정 호텔: 내 마음이 머무는 곳》은 끊임없이 밀려왔다 밀려가는 감정을 내 마음이라는 ‘호텔’을 찾아오는 손님에 빗대어 이야기를 풀어 간다. 작가 리디아 브란코비치는 자기 안에서 휘몰아치는 감정을 깊숙이 들여다보면서 떠오르는 생각을 차곡차곡 쌓아 이야기를 만들었다고 한다. 아직 신인 작가이지만 자칫 식상할 수 있는 '감정'이라는 소재를 새롭고도 재치 있게 다루고 있다.
국제표준 도서번호(ISBN) : 9791158364519
호텔
아더 헤일리 | 세경 | 20120131
11,700원
소개 『호텔』은 치밀한 창작의 설계도와 정확한 지식, 상세한 묘사를 토대로 한 아더 헤일리 장편소설이다. 이 책은 미국 남부의 가장 오래된 역사의 항도 뉴올리언스 최대의 호텔 '세인트 그레고리'가 배경이다. 월요일 밤과 금요일 사이에 일어나는 이야기를 통해 거대한 조직 호텔의 생리를 샅샅이 파헤치고 그러한 거대한 조직이 안고 있는 메커니즘의 맹점을 드러내고 있다.
국제표준 도서번호(ISBN) : 9788997212057
여우호텔
최수지 | 세레나북스 | 20240310
20,500원
소개 여우 세상에 사는 유일한 인간, 혹은 '괴물', 존은 여우 왕을 살리기 위해 마법의 동상을 찾으라는 특명을 받아 처음으로 인간 세상에 가게 된다. 하지만 '존'은 인간 세상에서도 환영받지 못한다.
국제표준 도서번호(ISBN) : 9791198663504
곤충 호텔
한라경 | 소원나무 | 20240430
15,120원
소개 소원우리숲그림책 17권. 『곤충 호텔』은 곤충들의 쉼을 위해 만들어진 곤충 호텔에서 곤충 손님들이 저마다의 방법으로 겨울을 나는 이야기를 담은 국내창작그림책입니다. 곤충 호텔은 실제로 곤충들의 안전한 서식 환경과 시민들의 생태 교육을 위해 사람들이 만든 공간으로, 이야기의 모티프가 되었습니다. 곤충들이 안전한 보금자리에서 보살핌을 받으며 빛나는 존재로 새롭게 태어나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시작된 『곤충 호텔』은 어느새 찾아온 반가운 봄처럼 희망을 가득 품고 여러분의 일상으로 찾아갈 것입니다. [줄거리] 상수리나무잎이 노랗게 물들고 잎이 우수수 떨어지면 숲은 긴 겨울을 맞이할 준비를 합니다. 이맘때가 되면 상수리나무 아래 옹골지게 지어진 곤충 호텔도 분주해집니다. 안식처를 찾아온 곤충 손님들을 맞이해야 하거든요. 할머니 무당벌레 다다는 어떤 곤충 손님이 찾아와도 편안히 묵을 수 있도록 보금자리를 마련한답니다. 상수리나무가 옹기종기 모여 있는 아늑한 상수리나무 방, 빨갛게 물든 단풍잎이 포근하게 깔린 단풍나무 방, 신갈나무잎과 가지가 이리저리 얽혀 있는 신갈나무 방까지. 겨울잠을 자기에도, 알을 낳기에도 안성맞춤이랍니다. 무당벌레 가족의 따스한 보살핌 아래 맞이하는 겨울밤, 그리고 느긋한 바람과 함께 찾아온 봄. 곤충 호텔과 함께 아름다운 계절의 변화를 만끽해 보세요.
국제표준 도서번호(ISBN) : 9791193207406
호텔 바비즌 (여성의 독립와 야망, 연대와 해방의 불꽃이 되다)
폴리나 브렌 | 니케북스 | 20230915
21,600원
소개 “실비아 플라스, 그레이스 켈리, 존 디디언, 앨리 맥그로, 몰리 브라운… 바비즌은 새로운 여성들의 시대에 탄생한 당대의 산물이자 다가올 시대의 전조였다!” 20세기 여성의 야망과 급변하는 뉴욕에 관한 다층적인 사회사 20세기 초반, 1차대전과 여성참정권 획득은 여자는 가정에 머물러야 한다는 오래된 논리를 무너뜨렸다. 1920년대 미국 각지의 젊고 야망 있는 여성들은 꿈을 좇아 전후 건설 붐으로 초고층빌딩이 들어서고 있던 뉴욕으로 몰려들었다. 당연히 머물 곳이 필요했다. 그들이 원했던 곳은 불편한 하숙집이 아닌 남성들이 이미 누리고 있는 것들, 즉 날마다 집안일을 봐주는 사람들이 있고 문화 프로그램도 운영하며 운동 시설과 개인 식사 공간까지 갖춘 그들만의 거주용 호텔이었습니다. 투숙객의 신원을 보증하는 추천서를 요구하며 남성 출입을 엄격하게 통제한 여성 전용 호텔 바비즌은 자유를 누리고 싶어 하는 젊은 여성들과 보수적인 부모의 우려를 절충하는 해답이었다. 게다가 이 호텔에는 배우, 모델, 가수, 예술가, 작가 지망생이 가득했고 일부는 이미 유명인이었다. 배우 그레이스 켈리에서부터 타이태닉호 생존자이자 여성참정권론자 몰리 브라운, 디자이너 벳시 존슨, 작가 존 디디언과 실비아 플라스까지 이곳을 거쳐 간 유명인은 일일이 꼽을 수 없을 정도로 많다. 《호텔 바비즌-여성의 독립과 야망, 연대와 해방의 불꽃이 되다》는 뉴욕에서 가장 유명한 여성 전용 호텔이 1927년 처음 지어졌을 때부터 2007년 수백만 달러 가치의 콘도미니엄으로 재개장하기까지의 역사를 뒤쫓는다. 뉴욕 배서 칼리지에서 국제학, 젠더, 언론학을 가르치는 저자 폴리나 브렌은 다양한 관계자와 직접 인터뷰하고 사적인 편지를 검토하고 당대에 작성된 문헌과 기사를 동원해 시대상을 고증함으로써 입체적인 드라마를 그려낸다. 눈앞에서 보듯 정밀하게 묘사된 금주법 시대의 주류 밀매점, 주가가 폭락하고 자살이 이어지던 검은 목요일, 직장 동료들끼리 고발을 서슴지 않던 매카시즘의 시기, 여성에게 주어진 제한적인 자유와 뒤이은 반작용 등이 이어지는 정치ㆍ사회적 맥락에 출판과 패션, 영화와 광고업계의 뒷이야기가 얽힌다. 근시용 안경을 썼던 그레이스 켈리와 울다가 프로필 사진을 촬영한 실비아 플라스, 백만장자와 미녀들이 가득한 파티 이야기가 흥미를 끄는가 하면, 인물마다 서로 다른 기억과 말하지 못했던 비밀이 드러나고 시간이 흐른 후의 비극이 충격을 주기도 한다. 사회학 연구와 역사적 기록, 다중 시점의 단편소설, 가십 칼럼이 뒤섞인 이 책은 이 호텔을 거쳐 간 여성들의 역사이자 20세기 맨해튼의 역사이며 무엇보다 우리가 잊고 있던 여성의 야망 이야기다.
국제표준 도서번호(ISBN) : 9791189722838
호텔
조애나 월시 | 플레이타임 | 20170915
11,700원
소개 호텔을 매개로 여성의 삶을 탐구하는 논픽션 플레이타임의 ‘오브젝트 레슨스’ 1권. 호텔을 매개로 언어 실험을 펼치며 결혼과 가족, 여성의 삶을 탐구하는 창조적 논픽션. 일상의 틈새와 여성의 욕망을 파고드는 작품들을 열정적으로 발표하고 있는 작가 조애나 월시는 결혼 생활이 불행으로 치닫는 와중에 호텔 리뷰어로 일한 경험에 기반해 이 책을 지었다. 그렇다면 이 책은 호텔들을 소개하고 품평하는 책일까? 혹은 호텔들의 종류와 그 공간들의 기능과 감별하는 책? 그렇기도 하고 아니기도 하다. 왜냐하면 이 책은 호텔에 관한 책이지만 동시에 호텔의 반대인 집과 가족에 관한 책이기도 하며, 또한 비범한 성찰과 언어 사용, 형식 실험으로 이 모든 소재를 낯설게 만들기 때문이다. “우리에게 손꼽힐 작가로서 빠르게 자리매김하고 있다”는 찬사를 받은 이 책에서 월시는 불안과 아픔, 유머를 뒤섞은 매혹적인 솜씨로 호텔-집이라는 공간을 매만진다. 그녀의 손길 아래 익숙했던 소재들이 문득 새로운 모습을 띠고 우리에게 다가온다.
국제표준 도서번호(ISBN) : 9791196166038
달위니 호텔
박설미 | 비자림 | 20221009
13,500원
소개 “저는 당신이 행복했으면 좋겠어요.” 마법으로 가득한 신비한 호텔을 배경으로 일어나는 가슴 따뜻한 감동 판타지 회현동 후미진 언덕에 자리 잡은 ‘달위니 호텔’을 운영하는 건 지배인 ‘김만옥’과 특이한 직원들이다. 그런데 여자인 줄 알았던 만옥이 알고 보니 꽃미남 지배인! 배우 같은 외모에 시종일관 능청스러운 미소로 손님들을 대하는 호텔 지배인 ‘만옥’, 나이는 70대이지만 20대 남성에게 지지 않을 만큼 탄탄한 근육질 몸매를 자랑하는 벨보이 ‘미스터 우’, 호텔 안 카페 ‘시크릿’에서 까눌레와 커피를 제조 서빙하는 스물세 살 알바생 청년 ‘재희’, 일명 ‘호텔 감시자’로 불리우며 하루 종일 프런트 데스크에서 졸고 있는 게으른 고양이 ‘아르메디아’가 호텔에서 지친 마음을 위로 받으려고 오는 손님들을 기다리고 있다. 저마다 사연을 가진 손님들은 어느 날 의문의 초대장을 받고 호텔로 향한다. 호텔에서 보내는 하룻밤 사이, 손님들은 기적 같은 일들을 경험하고, 삶에서 가장 소중한 것을 깨닫게 되는데…… 그들은 과연 이곳에서 상처 받은 마음을 위로 받고 행복해질 수 있을까? 의문의 지배인 만옥이 관리하는 호텔을 배경으로, 진정한 행복이란 무엇인지 생각하게 하는 판타지 휴머니즘 소설. 출간 즉시 리디북스 베스트셀러에 오르며, 수많은 독자들의 사랑을 받은 소설이 종이책으로 태어났다.
국제표준 도서번호(ISBN) : 9791197077456
Fox Hotel (여우호텔 영문판)
최수지 | 세레나북스 | 20240310
33,200원
소개 John, the only human or 'monster' in a world full of foxes is sent on a mission to find a magical statue in the human world to save the king of the foxes from a deadly disease. However, living amongst humans proves just as difficult. There's Ron, his unfriendly, suspicious boss in the human world, and Ben, a boy who hardly ever talks to him despite begging John to adopt him. Wait up. These guys can't possibly have been John's creators, could they? * [여우호텔]의 원본 영어책입니다.
국제표준 도서번호(ISBN) : 9791198663528
제국호텔 (이문재 시집)
이문재 | 문학동네 | 20121217
7,650원
소개 《내 젖은 구두 벗어 해에게 보여줄 때》, 《바쁜 것이 게으른 것이다》의 저자 이문재의 시집 『제국호텔』. 표제시인 《제국호텔》은 제국의 변방 또는 식민지를 배경으로 하고 있으며, 미국-한국의 관계를 상상하게 만든다. 또한 《제국호텔》은 저자의 노골적으로 사회정치학적 상상력을 엿볼 수 있으며 제국 체제의 가혹함을 드러냈다. 이 외에도 《내가 죽어야 내 죽음도 죽는다》, 《남북상열지사》, 《식탁은 지구다》 등 다수의 시가 수록되어 있다.
국제표준 도서번호(ISBN) : 9788982819124
꽃잎 호텔 (남주희 시집)
남주희 | 지혜 | 20131216
7,200원
소개 {꽃잎 호텔}은 남주희 시인의 네 번째 시집이며, {꽃잎 호텔}은 그의 시적 상상력이 일탈과 일상 사이를 자유자재로 넘나들다가 ‘사랑의 불꽃’으로 가장 아름답고 화려하게 피어난 시집이라고 할 수가 있다.
국제표준 도서번호(ISBN) : 9788997386789
실시간 검색어
설문조사
경상남도 최고의 명소는?
국사봉이얌
천황산
지리산
대성산
현재 보고계신 사이트는 cgimall솔루션 사용자데모입니다.

Query Time : 0.6 sec